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SIS 신인수유학원

뉴스 업데이트 NEWS & UPDATE Home > 뉴스 업데이트



16개 국립기술대학의 통합학교 정식명칭 발표 - Te Pūkenga
siskorea 2020-10-21 오후 1:32:00, 조회: 92




뉴질랜드 국립기술대학 16개 통합학교 정식 명칭 발표 - Te Pūkenga

지난 9월 29일 Hon Chris Hipkins 교육부 장관은 뉴질랜드 16개 국립기술대학 통합학교인 가칭 NZIST (New Zealand Institute of Skills and Technology)의 정식 명칭이 Te Pūkenga – New Zealand Institute of Skills and Technology로 확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발표는 Te Pūkenga의 본부인 윈텍 기술대학의 시티캠퍼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뉴질랜드 기술대학 16개교 통합은 뉴질랜드 대학 교육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개혁으로, 뉴질랜드 직업교육 개혁 (Reform of Vocational Education)으로 이루어졌으며, 2020년 4월에 16개 기술대학 통합학교인 가칭 New Zealand Institute of Skills and Technology가 탄생했습니다.

Skills을 뜻하는 Te Pūkenga라는 새로운 명칭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공개 협의와 이해당사자들의 광범위한 참여에 따라 위원회의 추천으로 최종 확정되었으며, 뉴질랜드만의 독특한 유산에 대한 새로운 교육기관의 헌신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통일된 하나의 직업교육 시스템을 만드는 책임을 맡고 있는 교육기관을 위한 강하고 통합된 이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e Pūkenga 총장 Stephen Town은 Te Pūkenga이라는 이름은 사람에서 사람에게로 지식을 전수 함으로써 귀중한 기술을 습득하고 마스터하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덧붙여 학습자는 지식을 얻고 그 기술에서 전문가가 되며 이는 Te Pūkenga 정신을 구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마오리어와 영어를 모두 사용한 이 명칭은 Waitangi 조약에 따른 파트너쉽에 대한 조직의 의지를 강조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새로운 교육 기관 Te Pūkenga - 더욱 높은 접근성과 유연성을 갖춘 학습


통합적이고 지속가능한, 지역적 접근 가능한 교육 네트워크를 통해 학생들은 직장에서 캠퍼스에서 온라인에서 직업 교육과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최대의 Tertiary Education 교육기관인 Te Pūkenga는 궁극적으로 기업과 산업의 장기적 기술 훈련 파트너가 되기 위한 국가 및 지역적 접근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작업장과 다른 교육과정 및 지역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응집력 있고 지속 가능한 직업 교육 시스템의 초석이 될 것이며, 이러한 시스템은 모든 뉴질랜드 사람들의 복지를 향상시키고 경제성장 지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Te Pūkenga는 뉴질랜드가 학습자를 중심으로 하는 직업교육 시스템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는 국가적으로 인증된 새로운 학습 방법이 될 것이며, 이 학습 방식은 사람들을 위한 실제 가치와 의미를 만들어가는 학습, 더욱 높은 접근성과 유연성을 갖춘 학습이 될 것입니다.

 



뉴질랜드 대학 입학 및 뉴질랜드 유학에 대한 모든 것은 
뉴질랜드 모든 종합대학교/국립기술대학/사립대학 공식 에이전트인 뉴질랜드 전문 SiS 신인수 유학원으로 문의해주세요.
 

서울 02-525-5570
부산 051-806-8088
오클랜드 +64-9-377-3001
크라이스트처치 +64-3-353-0800
카카오톡 상담 SISEDU


14.32.105.176

목록보기
찾아오시는 길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