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SIS 신인수유학원
 

캐나다소개 천혜의 아름답고 광대한 자연환경을 가진 나라 Home > 캐나다 > 캐나다소개




수 천년 전 시베리아와 알래스카 지역을 경유한 아시아인들이 캐나다 최초의 정착민으로서 캐나다 원주민(First Canadian, Original Canadian)이라 한다. 1600년대 초부터 프랑스와 영국인들이 정착하기 시작하여 1945년 이후로 아시아, 남미지역, 카리브해 연안에서의 이민자 들이 증가하였고, 20세기 초부터 이민의 문호를 개방한 캐나다는 다양한 출신국의 이민자 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1988 년 다문화주의 조례(Multiculturalism Act) 를 통과시켜 서로 다른 문화와 인종이 조화롭게 공존하며 서로를 인정하는 사회 풍토가 조성되었다.
UN은 캐나다를 지난 몇 해 동안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인정하였으며, 천혜의 아름답고 광대한 자연환경을 가진 나라로서 캐나다로 가는 학생들은 그 웅장한 자연미에 압도될 것이다. 특히 가장 큰 도시들인 밴쿠버, 토론토와 몬트리올은 깨끗하고 안전하며, 다양한 쇼핑몰, 레스토랑, 영화관, 미술관, 박물관 등이 있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으며 시민을 위한 수많은 공원과, 정원, 해변 등이 있는 세계적 수준의 도시들이다.







New Year's Day(설날): 1월 1일
Good Friday(성금요일): 매년 부활절 금요일
Easter Monday(부활절 월요일): 매년 부활절 월요일
Victoria Day(여왕탄생일): 매년 5월 세번째 첫 월요일(5월 24일 이전)
Canada Day(건국기념일): 7월 1일
Labour Day(노동자의 날): 매년 9월 첫 월요일
Thanksgiving Day(추수감사절): 매년 10월 둘째 월요일
Remembrance Day(휴전기념일): 11월 11일
Christmas Day(크리스마스): 12월 25일
Boxing Day(크리스마스 연휴): 12월 26일




찾아오시는 길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