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SIS 신인수유학원
 

유학의 장점 각기 다른 언어배경을 가진 이민자를 위한 다양한 교육방법이 일찍부터 발달 Home > 캐나다 > 유학의장점




캐나다는 대부분의 교육기관이 국가지원 하에 있어 어느 학교에 입학하더라도 일정수준이상의 교육을 보장하며, 주요 종합대학은 모두 국립으로 주정부 관할에 있으며 이 모든 학교들은 우리나라 교육부에서도 학력을 인정받는다. 지역사회대학 및 전문대학 역시 각주 교육부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



만을 제공하여 우리나라 보다 적은 인구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하여 캐나다의 교육수준을 입증하고 있다.

공식적인 이중언어국가로서 영어와 불어를 공용하도록 장려해왔으며, 이로 인해 자국민에 대한 언어교육역사가 오래되어 우수한 언어교습법과 실용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제2외국어 교육방법도 잘 발달되어 있으며, 각기 다른 언어배경을 가진 이민자를 위한 다양한 교육방법이 일찍부터 발달해 언어연수 학생은 캐나다의 다양한 언어교육방법에 모두 잘 적응할 수 있다. 캐나다에서 사용하는 영어는 미국식영어로써, 우리나라의 중고등학교, 대학에서 배워 온 액센트와 같고 영어권 국가들 중에서도 가장 표준발음을 가지고 있으므로 지역에 상관없이 표준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

모든 교육기관은 연방정부와 주정부로부터 보조금을 지급 받기 때문에 영어사용권 국가들 중 학비가 저렴한 편이다. 생활비는 우리나라나 다른 영어권 선진국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데 평균 한 학생이 1년간 C$7,000~10,000 정도의 경비가 필요하다. 밴쿠버, 몬트리올, 토론토 등 물가가 높은 대도시가 아니라면 훨씬 더 절약 가능하며, 특히 식비와 주거비가 매우 저렴하다.























찾아오시는 길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