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SIS 신인수유학원

신인수유학원이 말하는 조기유학 KHOW-HOW Home > 노하우 > 신인수유학원이 말하는 조기유학

조기유학의 경우 한국에서 보다 현지에서 더 명문으로 알려진 학교를 선택하도록 학교선택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사립으로 알고 갔는데 공립으로 갔다든지, 현지에 가보니 전교생이 모두 유학생이라든지, 학교가 너무 소규모라서 학과목 선택에 무리가 있는 학교를 추천하는 실수를 하지 않습니다.
어린 초등학생을 큰길이나 철로 옆의 학교로 추천하여, 통학이 위험하게 하고, 형제, 자매를 다른 홈스테이에 각각 배정해서, 영어보다 더 중요한 가족의 인연을 잠시나마 단절시킨다면 분명 실수입니다. 초등학생, 중학생의 학년을 무리하게 내려서 오랜기간 동안 친구들과 학년이 달라, 그야말로 힘빠지는 유학생활을 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초등학생과 중 1,2학생들의 학년을 내리는 것은 정말로 좋지 않으며, 대학입학 전 4년 정도의 기간이 필요할 때 고려할 사항이고, 성적이 좋을 때는 학년을 내릴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 유학원과 특별히 관계가 좋은 학교에만 학생들을 추천하는 오류를 범하지 않기 위해서 현지답사 등을 통해서 저희가 추천할 수 있는 학교의 수를 최대한 많이 확보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정보가 넘쳐나서 어떤 것이 참인지 거짓인지 혼돈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신인수유학원 지사들은 보통으로 취급 받지 않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10 년 동안 유학원을 운영하면서 학생이나 학부모, 현지학교로부터 신용을 얻게 만들었습니다. 몇 년 후에 학부모, 학생으로부터 '그때 정말 잘해 주셔서 고맙다', 현지학교로부터, '좋은 학생들을 소개시켜 주어 정말 고맙다 '라는 말을 듣는 것이 저희가 정말로 바라는 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