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SIS 신인수유학원

신인수유학원이 말하는 정규유학 KHOW-HOW Home > 노하우 > 신인수유학원이 말하는 정규유학

외국대학으로 원서를 보낼 때 유의할 사항이 있습니다. 저희 신인수유학원에는 꼼꼼히 챙기는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어서, 비자서류는 간단하게, 대학서류는 충분하게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차피 나올 비자라면 서류를 가능한 간소화해서 서류 준비하는 시간을 절약해 드리겠습니다. 대사관(이민국) 보다 더 까다롭게
비자서류를 챙기는 유학원은 서비스가 좋지 못한 유학원일 것입니다. 서류를 한번에 받지 못하고 여러 번에 걸쳐 받거나, 서류를 제대로 챙기지 못해 비자가 거절된다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학생에게 돌아 가게 되는 것입니다.

저희는 항상 걱정하며, 준비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들이 열번 생각할 때, 백번 더 생각해서 서류를 챙겨 드리고 있습니다.

전공을 선택할 때 어느 나라가 유리한지 고려해야 합니다. 테솔의 경우 어느 나라는 1년반 공부에 디플로마를 주는 반면, 어떤 나라는 1년 공부에 석사학위를 수여하고 있습니다. 같은 조건이라면 당연히 석사학위를 갖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학교이름이 중요한지, 학위가 중요한지도 고려사항입니다. 대학을 졸업한지 오래 지났다면 전공과목별 내용이나 학위를 먼저 고려하시고, 경력 없이 유학을 가신다면, 학교의 지명도를 먼저 생각하셔야 할 것입니다. 현재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에서 미국으로의 대학진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현재 체류하고 있는 국가에서 가장 명문인 대학 보다 더 명문인 미국대학에 입학해야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