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SIS 신인수유학원
 

유학의 장점 개인의 특성과 능력을 최대한 존중하여 주는 창의적인 교육방법 Home > 미국 > 유학의장점



미국은 유학/영어연수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제 1순위로 꼽고 있는 나라이며, 세계화의 추세 속에 공용어로서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영어의 필요성과 더불어 국제 사회에서의 위치로 인해 일반 사회에서 미국 유학이나 미국 대학에서의 학위는 여전히 최고로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다양한 민족과 문화를 가진 미국은 풍부한 자원과 자유로운 환경으로 합리성을 바탕으로 한 진지한 탐구 정신과 진정한 책임의식 등이 베여있는 나라이다. 크고 작은 사립 및 주립 대학들이 3000개가 넘고 또 프로그램의 다양성, 전문성으로 지원한 학생들의 다양한 학업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지금까지도 유학의 제1국으로 자리잡고 있는 미국은 그만큼 편견 없이 유학생들을 교육시키고 있고 또 적절한 프로그램으로 어학 및 정규과정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의 특성과 능력을 최대한 존중하여 주는 창의적 교육 방법 등은 미국 유학 최고의 이점이며, 유학생들에게 많은 기회와 학업적 성공을 줄 수 있을 것이다.





1. 국제 사회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영어가 미국 영어이며, 대학이나 사회에서 영어 능력의 척도로 TOEFL, TOEIC이라는 미국식 영어만을 대학, 회사에서 요구하고 있다. 심지어 영국, 호주의 대학에서조차 미국식 영어 시험인 TOEFL점수를 입학조건으로 요구하고 있다.

2. 세계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의 중심이 된 미국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장래의 취업 혹은 사업에도 유학 생활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또 유학을 계획한다면, 미국학위 취득을 위한 시험, 강의 방식 등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

3. 3,000여 개의 대학/사설 기관 중에서 본인의 조건에 가장 적합한 학교를 선정하여 최고의 교육 수준과 시설 속에서 교육을 받을 수가 있으며, 영어 연수를 위하여 온 외국 학생들에게도 대학 기숙사 제공은 물론 본 과정의 청강, 학점 인정 등 타 국가에 없는 여러 가지 혜택도 누릴 수가 있다.

4. TOEFL, TOEIC등과 같은 시험을 수시로 편리한 곳에서 칠 수가 있으며, GMAT, GRE, SSAT, LSAT등 대학원과 전문 과정을 위한 시험을 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러한 시험에 대한 정보를 쉽게 구할 수가 있다.

5. 미국은 수학 도중 본인의 결정에 따라 학과의 변경(전과)이나 학교의 변경(진학)이 비교적 용이하며 따라서 학생들의 적성에 맞추어 융통성 있게 전공학과나 학교를 조정할 수 있어 학업의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다.

6. 학비를 선금으로 미리 내지 않아도 입학 허가서(I-20)가 발급되고 있어, 타 국가와 비교하여 경제적인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학교를 자유롭게 옮길 수가 있어 학비 선금을 요구하는 타 국가에서처럼 학교 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학비 환불 문제로 심각한 어려움을 현지에서 겪는 경우는 미연에 방지할 수가 있다.







 
대부분의 영어연수 기관이 대학이나 전문대학의 캠퍼스 내에 위치하고 있거나 연계되어 있어, 단순 영어능력향상이 아닌,
미국의 선진화된 캠퍼스 생활 경험이 가능하다.

 

찾아오시는 길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